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994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1개
anne****
25-08-19
양지가 아니라 우둔살(장조림용)을 보내주셨네요 상담실 직원의 응대도 나이스하지않았고 제가 억지부린다는 뉘앙스로 대하다니 농축산물가지고 억지부리지 않아요 오늘하루 싼품목을 속여서 비싸게 받아서 매출은 오르겠지만 고객한명이 영원히 영주한우몰을 떠나겠죠 작은 물방울(저 같은 고객) 하나가 바위를 뚤어버릴수있다는 걸 앍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영주한우몰 콜리티 관리 철
별5개
rem0****
25-08-18
쟁여놓고 먹습니다~ 맛있어요~
별5개
91s9****
25-08-14
배송 정확하고 고기 고소합니다.
별5개
91s9****
25-08-14
배송 정확하고 고기 고소합니다.
별5개
ddid****
25-08-07
매우 맛있네요 번창하세요
별5개
kime****
25-08-04
안심과 등심을 우선 구워 먹었는데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이가격으로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가게에서 사먹는게 억울할 정도ㅠ 늘 주문해서 먹습니다.
별5개
lgfj****
25-08-02
좋은 고기를 행사 가격에 사서 좋습니다
별5개
heen****
25-07-30
양지고기는 역시 영주한우몰 입니다.
별5개
ssym****
25-07-30
미역국 맛있게 끓였어요 이번엔 부위도 좋은게 왔어요
별4개
heen****
25-07-30
여름이지만 양지 푹 끓여서 맑은고기국으로 먹으니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