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27건 / 고객 총 평점 : 4.7
네이버페이 구매후기 |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

- mjea****
- 25-07-09
영주한우몰 고기는 항상 맛있어요.

- rich****
- 25-06-15
지방이 60% 정도 되는 듯

- quep****
- 25-06-02
깔끔합니다. 가성비는 좋아요.

- mjea****
- 25-06-02
기름이 별로 없고 맛있어요.

- pyok****
- 25-05-31
새로운 부위라 구입해 봤어요

- pyok****
- 25-05-31
새로운 특수부위라 친정엄마께 보냈어요

- quep****
- 25-05-26
신제품이라 시켜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