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gkst****
- 25-06-21
친정엄마네 선물드렸는데 부드럽고 맛있었다는 문자받았어요 나가서 고기 사드시기가

- dest****
- 25-06-20
소는 영주소가 최곱니다 ㅋㅋㅋ

- kusi****
- 25-06-18
투플다웠어요 특수부위가 살살녹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 bban****
- 25-06-17
좋은 가격에 잘 샀어요.

- yaha****
- 25-06-16
할인할때 가성비 좋은 고기

- gumj****
- 25-06-11
영주한우몰은 늘 맛나요~

- clov****
- 25-06-03
부모님 드시라고 보내드렸는데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합니다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 hk77****
- 25-06-01
등심은 마블링이 좋고 아주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 can4****
- 25-06-01
좋습니다. 다음에 또살게요.

- pyok****
- 25-05-31
처음 구입했는데 역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