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05건  / 고객 총 평점 : 4.8
별5개
25-10-31
신선하고 좋은 고기를 빠르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별4개
25-10-30
얼려놓고 먹어도 냄새 안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별3개
25-10-25
등심은 좋은데 업진살은 별로
별5개
25-10-22
맛있고 고기가 신선해요~
별5개
25-10-21
맛있게 잘 먹었 습니다. 보기에도 좋아 보였는데 엄청 부드럽고 맛있네요.
별5개
25-10-20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별5개
25-10-20
가격대비 상품이 아주 좋아요.
별5개
25-10-16
좋습니다.다음에또살게요
별5개
25-10-14
구이는 역시 투뿔모듬등심이 최고
별5개
25-10-08
할인 안해도 또 시켜먹을거에요. 이번이 두번째인데 또 마음에들어요..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