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05건  / 고객 총 평점 : 4.8
별5개
25-09-12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별5개
25-09-12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별5개
25-09-12
여기서 소고기 먹기시작하면 다른집은 못먹을껄요 ㅎㅎ
별5개
25-09-12
골고루 먹어서 좋았어요. 양도 많아요.
별5개
25-09-10
삼각살 기대없이 먹었는데 애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육향도 진하니 진짜 살살 녹네요. 등심은 항상 먹어서 당연 최고
별5개
25-09-08
맛있게 늘 잘 먹고 있습니다. 20년 정도 된것 같습니다.
별5개
25-09-08
특별한 날 감사한 한우파티로 딱입니다~~
별5개
25-09-08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별5개
25-09-07
삼각살은 처음인데 등심 채끝보다 얇아 금방 구워먹기 좋아요. 부드러워서 다음에 행사해도 또 구매할 생각입니다.
별5개
25-09-07
빠른 배송 좋은 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