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86건  / 고객 총 평점 : 4.8
별5개
kkhh****
25-07-26
진하고 냄새 없이 진짜 맛있어요
별5개
kcs5****
25-07-26
품질과무게 다좋아요
별5개
jbim****
25-07-25
국물 진합니다 다먹고 또 주문할거예요
별4개
kjh5****
25-07-25
앞으로는 대문 입구가 아니라 현관문 앞에 놓고 가세요!
별3개
kjh5****
25-07-25
고기 곰탕이라고 하기에는 그렇지 않나요?
별4개
kjh5****
25-07-23
이름이 고기 곰탕이라 어느정도 고기가 들어 있을줄 알았는데... 혹시나 해서 양지 따로 구매했고... 양지를 덩어리로 달라고 했는데 두루마기 처럼 왔는데 원래 그렇지는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