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mil****
- 26-06-25
항상 국 끓일때 설도 사용하고 있는데, 좋네요. 양념해서 일부 국 끓여먹고 나머지 냉동실에 보관했어요. 감사합니다.

- time****
- 26-06-20
어머니께 보내 드렸는데 고기 아주 좋다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 fire****
- 26-06-15
설도는 좀 퍽퍽하네요. 뭐 가격대비 그럭저럭...

- devi****
- 26-06-09
불고기감은 진짜 별로였는데 설도는 좋았어요

- whcs****
- 26-05-29
기름기를 좋아하지않는 나는 설도가 좋다 기름기 없고 부드러운 맛있는 국거리로사용하면 짱!!

- hjki****
- 26-05-19
늘 여기서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 kslo****
- 26-05-12
설도로 숙성후 스테이크처럼 먹으면 맛있답니다

- samb****
- 26-05-10
늘 잘먹고 있어요.

- ceci****
- 26-04-25
아주 좋은 것을 주셨어요

- blac****
- 26-04-20
이번건 기름덩어리가 많이 붙어있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