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lac****
- 24-06-24
장조림했어요..기름기가 거의없어 좋네요

- kslo****
- 24-06-18
계속 주문해먹고 있습니다. 맛있어요.

- mune****
- 24-06-18
다짐육, 설도 불고기 거리 주문했어요. 불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양념도 해 먹고 오자 마자 바로 구워서 소금만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 lgfj****
- 24-06-09
고기가 좋아 늘 애용하는데 가격도 좋습니다

- euij****
- 24-06-07
상태도 좋고 어머니가 완전 만족하시네요~

- 0597****
- 24-06-06
고기가 연해요 그래서 얇게 썰어 볶아도 먹어요

- jdkv****
- 24-06-05
영주 한우 언제나 좋아요

- grac****
- 24-06-05
좋은 상품이 늘 와서 먹고 남은 건 소분해서 냉동실에 둡니다.

- kslo****
- 24-05-29
고기도 맛있고 신선합니다. 만족합니다

- clsl****
- 24-05-29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