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682건 / 고객 총 평점 : 4.9
네이버페이 구매후기 |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

- polp****
- 23-03-24
국 끓였더니 맛있습니다.

- kyun****
- 23-03-21
부드러워서 좋아요 잡냄새도 없고요^^

- wint****
- 23-03-14
가격좋고 맛도 최고예요

- ljb0****
- 23-03-12
신선한것같고 상품괜찮네요

- 91s9****
- 23-03-10
정확한 배송 고기 고소합니다.

- 91s9****
- 23-03-10
정확한 배송 고기 고소합니다.

- duch****
- 23-03-09
맛있어요 고소행

- duch****
- 23-03-09
설연휴때라서 그런지 평소보다 별로네요

- drum****
- 23-03-08
국거리로도 장조림을해도 맛있습니다.

- zorb****
- 23-03-07
포장도 잘되어있고 고기맛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