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28건  / 고객 총 평점 : 5
별5개
ssan****
25-12-19
소포장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별5개
yong****
25-12-13
안심스테이크 맛나게 먹음
별5개
a265****
25-12-06
정말 맛있어요.♡♡♡♡♡♡♡
별5개
25-10-19
소포장 좋아요. 맛은 물론이구요
별5개
25-09-21
질도 좋고 맛도 좋아요
별5개
25-09-21
질도 좋고 맛도 좋아요
별5개
25-08-28
진공포장되어서 먹기도 좋고 신선도가 좋아요.
별5개
25-08-23
항상 자주 주문해먹습니다. 역시 만족입니다. 다만 이번엔 채끝(1+)이 지난 번 보다 살짝 질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