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eja****
- 26-06-08
매번 주문하는데 맛있고 신선해요

- khan****
- 26-05-07
2인용으로 먹키촣고 맛있어요

- simb****
- 26-05-02
맛있어요. 가성비값!

- seoy****
- 26-04-08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 zndn****
- 26-03-24
맛이
늘 넘좋아요
자주 시켜 먹습니다

- hiy9****
- 26-03-24
항상 시켜 먹고 있어요 맛있어요

- 1365****
- 26-03-21
한우는 여기에서 주문해 먹어요. 만족할 때도 있고 엥? 할 때도 있고 그래요.

- jino****
- 26-02-27
갈비살 살치살 2개 시켜서 먹었는데 여기는 실패가 없음 항상 맛있음 요새 300g 소포장 돼서 더 좋아짐

- kims****
- 26-02-05
일년 중 명절때만 먹는 고급 식품 ㅠㅜ

- 25-10-28
일단 여기 차돌박이는 전국 일등!! 가운떼 콜라겐 차돌이 따악! 하고 박혀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