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1건  / 고객 총 평점 : 5
별5개
seja****
26-06-08
매번 주문하는데 맛있고 신선해요
별5개
khan****
26-05-07
2인용으로 먹키촣고 맛있어요
별5개
simb****
26-05-02
맛있어요. 가성비값!
별5개
seoy****
26-04-08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별5개
zndn****
26-03-24
맛이 늘 넘좋아요 자주 시켜 먹습니다
별5개
hiy9****
26-03-24
항상 시켜 먹고 있어요 맛있어요
별5개
1365****
26-03-21
한우는 여기에서 주문해 먹어요. 만족할 때도 있고 엥? 할 때도 있고 그래요.
별5개
jino****
26-02-27
갈비살 살치살 2개 시켜서 먹었는데 여기는 실패가 없음 항상 맛있음 요새 300g 소포장 돼서 더 좋아짐
별5개
kims****
26-02-05
일년 중 명절때만 먹는 고급 식품 ㅠㅜ
별5개
25-10-28
일단 여기 차돌박이는 전국 일등!! 가운떼 콜라겐 차돌이 따악! 하고 박혀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