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1js****
- 26-03-29
소고기는 항상 여기서 먹어요

- miwo****
- 26-03-22
장조림 만들려고 샀어요

- tamm****
- 26-03-16
양지 국끓이니 정말 맛있네요

- swhy****
- 26-02-21
고기가 연해서 동네 정육점 이용안한지 오래 되었습니다~

- sys2****
- 26-02-18
역시 영주 소백산한우가 맛있어요. 설연휴 잘먹었어요.

- jaeh****
- 26-02-07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소포장도 있어 더 좋네요

- mm25****
- 26-02-02
이번에 좀 많이 주문해서 얼려놓았습니다! 미역국, 무국 끓일때 좋아요!! 요즘 무가 맛있어서 몇번 더 구매할 예정입니다

- iwff****
- 26-01-13
겨울보양식으로 깔끔한 양지곰탕은 정말최고입니다

- kiki****
- 25-12-30
신선하고 맛도좋아욧~~^^

- kong****
- 25-12-30
소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