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31건  / 고객 총 평점 : 5
별5개
21js****
26-03-29
소고기는 항상 여기서 먹어요
별5개
miwo****
26-03-22
장조림 만들려고 샀어요
별5개
tamm****
26-03-16
양지 국끓이니 정말 맛있네요
별5개
swhy****
26-02-21
고기가 연해서 동네 정육점 이용안한지 오래 되었습니다~
별5개
sys2****
26-02-18
역시 영주 소백산한우가 맛있어요. 설연휴 잘먹었어요.
별5개
jaeh****
26-02-07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소포장도 있어 더 좋네요
별5개
mm25****
26-02-02
이번에 좀 많이 주문해서 얼려놓았습니다! 미역국, 무국 끓일때 좋아요!! 요즘 무가 맛있어서 몇번 더 구매할 예정입니다
별5개
iwff****
26-01-13
겨울보양식으로 깔끔한 양지곰탕은 정말최고입니다
별5개
kiki****
25-12-30
신선하고 맛도좋아욧~~^^
별5개
kong****
25-12-30
소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