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wib9****
- 26-06-13
엄마가 좋아하는 우적우적

- won6****
- 26-05-20
가격이 너무 저렴 하지요
요즘 사람들이 집에서 잘 안끓이나 봐요
번거롭더라도 진국으로 국물 내어
보신 잘 하고 있습니다.

- skad****
- 26-05-18
맛있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 ae50****
- 26-03-11
싱싱하고잘받았습니다

- ruby****
- 26-02-13
신선하고 좋았어요.

- desk****
- 26-02-10
신선하고 저렴하고품질좋습니다

- jo09****
- 26-02-04
뽀얀 국물 냄새도 안나고 잘 먹겠습니느ㅏ

- blac****
- 26-01-23
겨울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우족만한게 없네요..국물 너무 좋아요

- ruby****
- 26-01-21
아주 좋아요, 신선해요,

- ruby****
- 26-01-21
우족도 해 먹으니 좋아요, 사골만 먹었는데 우족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