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21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5개
wib9****
26-06-13
엄마가 좋아하는 우적우적
별5개
won6****
26-05-20
가격이 너무 저렴 하지요 요즘 사람들이 집에서 잘 안끓이나 봐요 번거롭더라도 진국으로 국물 내어 보신 잘 하고 있습니다.
별5개
skad****
26-05-18
맛있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별5개
ae50****
26-03-11
싱싱하고잘받았습니다
별4개
ruby****
26-02-13
신선하고 좋았어요.
별5개
desk****
26-02-10
신선하고 저렴하고품질좋습니다
별5개
jo09****
26-02-04
뽀얀 국물 냄새도 안나고 잘 먹겠습니느ㅏ
별5개
blac****
26-01-23
겨울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우족만한게 없네요..국물 너무 좋아요
별4개
ruby****
26-01-21
아주 좋아요, 신선해요,
별4개
ruby****
26-01-21
우족도 해 먹으니 좋아요, 사골만 먹었는데 우족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