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h37****
- 22-02-04
항상 시켜먹는데 국물이 맛있어요

- mihu****
- 22-01-22
너무 존뜩하고 맛나네요!아버님이 맛있다고 칭찬하시네요~

- gusc****
- 22-01-18
국물이진하고너무맛있고조아요

- dodn****
- 22-01-17
저렴하고 가성비 좋아요

- 2tot****
- 22-01-13
정말 좋습니다. 다른상품들도 품절이 풀리면 좋겠네요.

- sahy****
- 21-12-27
온 가족 사골국에 맛있는 한 끼 했네요. 감사합니다.

- tmdd****
- 21-12-22
곰국끓엿는데넘맛낫어여!!!!최고

- gung****
- 21-12-20
배송도빠르고 품질도 좋음

- sbsh****
- 21-12-03
국물 잘 우러나고 신선해요 ㅎ

- isee****
- 21-11-19
가격도 착하고, 잡냄새 안나고 찬바람 불면 우족하고 사골 사서 자주 해먹고 있어요 아주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