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21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5개
hh37****
22-02-04
항상 시켜먹는데 국물이 맛있어요
별5개
mihu****
22-01-22
너무 존뜩하고 맛나네요!아버님이 맛있다고 칭찬하시네요~
별5개
gusc****
22-01-18
국물이진하고너무맛있고조아요
별5개
dodn****
22-01-17
저렴하고 가성비 좋아요
별5개
2tot****
22-01-13
정말 좋습니다. 다른상품들도 품절이 풀리면 좋겠네요.
별5개
sahy****
21-12-27
온 가족 사골국에 맛있는 한 끼 했네요. 감사합니다.
별5개
tmdd****
21-12-22
곰국끓엿는데넘맛낫어여!!!!최고
별5개
gung****
21-12-20
배송도빠르고 품질도 좋음
별5개
sbsh****
21-12-03
국물 잘 우러나고 신선해요 ㅎ
별5개
isee****
21-11-19
가격도 착하고, 잡냄새 안나고 찬바람 불면 우족하고 사골 사서 자주 해먹고 있어요 아주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