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21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5개
pkho****
21-05-18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별5개
wib9****
21-04-10
엄마가 우족먹고싶었데요~찡끗
별5개
good****
21-04-06
국물이 진하게 우러납니다
별5개
yoon****
21-03-26
우족 좋데요 선물했는데 드신분이 맛나다고 좋아라하십니다
별5개
good****
21-02-05
맛있는고기를 빠릅배송해 주십니다 감사합니다.
별5개
c010****
20-12-30
가격도 착하고 품질은 1등입니다
별5개
sun3****
20-12-17
포장및 배송에 매우 만족하며 국물이 넘 진하게 잘 우러나네요
별5개
gbv9****
20-11-22
항상 맛이 좋습니다
별5개
s418****
20-11-08
우족, 사태, 잡뼈 사서 같이 끓였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별5개
jeju****
20-10-06
신선해보이고 질이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