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21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5개
eys0****
26-01-19
좋은 우족 착한가격에 잘랐습니다 ~
별5개
leey****
26-01-06
우족은 처음 사봤는데, 좋아요! 국물도 잘 우러나기도했고 좋네요
별5개
desk****
25-12-31
항상 신선하고 물건이 좋아요
별5개
grac****
25-12-02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별5개
25-11-16
우족에 살이 많고 구수한 맛이 나고 시원해요. 만족합니다.
별5개
25-11-14
저렴한데 콜라겐 풍부하고 엄마가 좋아해요
별5개
kkhh****
25-07-26
우족은 아직 냉동고에 있어서 먹어보고 다시 쓸게요
별5개
leem****
25-06-26
신선하고 좋아요 또주문할께요
별5개
cgki****
25-05-20
신선하고 맛있어요!!!
별5개
p800****
25-04-16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