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ys0****
- 26-01-19
좋은 우족 착한가격에 잘랐습니다 ~

- leey****
- 26-01-06
우족은 처음 사봤는데, 좋아요!
국물도 잘 우러나기도했고 좋네요

- desk****
- 25-12-31
항상 신선하고 물건이 좋아요

- grac****
- 25-12-02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5-11-16
우족에 살이 많고 구수한 맛이 나고 시원해요. 만족합니다.

- 25-11-14
저렴한데 콜라겐 풍부하고 엄마가 좋아해요

- kkhh****
- 25-07-26
우족은 아직 냉동고에 있어서 먹어보고 다시 쓸게요

- leem****
- 25-06-26
신선하고 좋아요 또주문할께요

- cgki****
- 25-05-20
신선하고 맛있어요!!!

- p800****
- 25-04-16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