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lii****
- 25-04-08
사골 우족 함께 고우면 좋아요

- cgj2****
- 25-02-12
가격도저렴 상품성 높습니다

- lupa****
- 25-01-31
고기 좋고 배송도 빨라요 감사해요

- ahrw****
- 25-01-14
명절때마다 부모님댁에 보내드리는대
양도많고 좋다고 하시내요

- ldm5****
- 25-01-03
우족이 너무 좋아요 잘 고아보겠습니다

- rich****
- 24-12-27
끓여 식힌 후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어 두고 떡국 끓일 때 먹으면 좋아요

- mjea****
- 24-12-23
우족 깨긋하고 잡내 없이 맛있는 국물이 나옵니다.

- 8507****
- 24-12-12
좋아요 좋아묘 국물 잘 나와요너무 작은거하고 큰거 하고차이거 많이 나네요

- go02****
- 24-12-07
쫄깃하고. 좋아요
만족~~~

- khan****
- 24-12-03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