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21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5개
ds47****
23-08-10
부모님께 보내드렸더니 정말 좋아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별5개
ds47****
23-08-10
부모님댁에 보내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별5개
cp11****
23-08-10
국거리를 주로 삽니다
별5개
clev****
23-07-27
한우 우족 맛나요
별4개
good****
23-06-21
우족 2개를 주문했는데 아이스팩이 찢어져서 다 녹아서 박스아래쪽으로 핏물이 흥건하게 왔네요
별5개
wib9****
23-06-03
먹고 건강해질거에요
별5개
yong****
23-05-29
항상 잘먹구 있어요.
별4개
hk77****
23-05-09
일단 냉동실에 보관하고 있어요 며칠 뒤에 푹고아서 우족탕으로 영양 보충할 계획입니다
별5개
ksd0****
23-04-09
신선하고 잘 우러나요~~
별5개
bks0****
23-03-19
항시 땡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