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21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5개
tiss****
23-03-15
세일해서 좋은제품샀네요 재구매의사있어요
별5개
shon****
23-02-25
믿고 먹는 영주한우입니다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별5개
mach****
23-02-22
우족이 정말 좋아요.
별5개
bks0****
23-02-11
잘먹겠습니다. 할인판매 마니해주세요
별4개
magi****
22-12-17
1.5키로로무게도 적당 가격도 저렴 좋아요
별5개
kkhh****
22-12-13
우족 진짜 크고 좋아요.. 사골잡뼈도 같이 주문해서 잡뻐 먼저 끓여먹고 우족은 나중에 먹으려구요. 크기에 비해 가성비 갑이네요~
별5개
crzh****
22-12-10
겨울에 몸보신 용으로 사골국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국물 진하게 잘 나와요 엄마가 힘이 난다고너무 좋아하세요
별5개
hk77****
22-12-05
냄새도 안나고 구수하고 좋았고 요즘 날씨에 설렁탕이 좋습니다
별5개
thnh****
22-12-03
우족이 괜찮네요~ 추천합니다
별5개
beau****
22-11-08
쫀득쫀득하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