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iss****
- 23-03-15
세일해서 좋은제품샀네요 재구매의사있어요

- shon****
- 23-02-25
믿고 먹는 영주한우입니다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 mach****
- 23-02-22
우족이 정말 좋아요.

- bks0****
- 23-02-11
잘먹겠습니다.
할인판매 마니해주세요

- magi****
- 22-12-17
1.5키로로무게도 적당 가격도 저렴 좋아요

- kkhh****
- 22-12-13
우족 진짜 크고 좋아요.. 사골잡뼈도 같이 주문해서 잡뻐 먼저 끓여먹고 우족은 나중에 먹으려구요. 크기에 비해 가성비 갑이네요~

- crzh****
- 22-12-10
겨울에 몸보신 용으로 사골국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국물 진하게 잘 나와요 엄마가 힘이 난다고너무 좋아하세요

- hk77****
- 22-12-05
냄새도 안나고 구수하고 좋았고 요즘 날씨에 설렁탕이 좋습니다

- thnh****
- 22-12-03
우족이 괜찮네요~
추천합니다

- beau****
- 22-11-08
쫀득쫀득하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