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92건 / 고객 총 평점 : 4.9
네이버페이 구매후기 |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

- xo57****
- 23-02-18
냄새없이 맛나요 재 구매했습니다

- dlbo****
- 23-01-27
배송도 빠르고 사골도 좋네요

- ketm****
- 23-01-14
맛있는 고기입니다. 언제나 믿습니다

- ssm1****
- 23-01-02
완전 조아요
강추입니다

- tjdd****
- 23-01-01
배송도빨랏고 사골도 잘 우러났어요.

- ksd0****
- 23-01-01
아주 맛있어요~~~

- star****
- 22-12-29
신선합니다

- reco****
- 22-12-26
고기랑 마찬가지로 사골도 좋네요.

- ddid****
- 22-12-17
믿고 구매합니다
늘 먹던거라

- magi****
- 22-12-17
사골색깔이선홍색이고 싸고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