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92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5개
dlbo****
22-12-14
배송도 빠르고 만족스러워요
별1개
shon****
22-12-12
집으로 시킨 사골하고 도가니가 좋아서 친정에 소꼬리랑 사골 보내 드렸는데 국물이 시커멓게 나와서 고기만 건져 드시고 다버렸다고 하네요
별5개
crzh****
22-12-10
겨울에 몸보신 용으로 사골국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국물 진하게 잘 나와요
별5개
shon****
22-12-08
지난번 시켜 먹고 맛있어서 또 시켰어요
별5개
thnh****
22-12-03
뼈가 비교적 저렴한데도 좋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별5개
beau****
22-11-08
배송빠르고 싱싱하고 깨끗하고 찐한국물이 입에 착 감기는게 맛있습니다
별5개
entj****
22-10-05
가격도 저렴하고 냄새도 안나고요 맛있어요
별5개
jhj-****
22-09-13
빠른배송~잘먹었습니다
별5개
love****
22-09-11
사골 국물 내서 명절 국 끓이는데 잘 썼어요.
별5개
mych****
22-09-07
비니루에 와서 깜놀했지만 바로 냉동실 보관했는데 괜찮겠죠??? 곰탕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