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jean****
- 24-11-05
언제나 맛있습니다.

- hoih****
- 24-10-22
진짜좋아요
몇번째 구매입니다

- joda****
- 24-10-21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 lyj4****
- 24-10-15
맛있습니다 저렴하고

- good****
- 24-10-14
고기가 신선하고 꼼꼼한 포장, 배달도 빠릅니다.

- ketm****
- 24-10-12
넘 맛있어요
항상 고맙습니다

- mola****
- 24-10-11
차돌박이가 냉동하지 않은 생고기라서 맛있네요~

- mars****
- 24-10-10
반은 구워 먹고 반은 된장찌개 해 먹었어요.
기름기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 cocu****
- 24-10-07
항상 합리적인 가격에 맛이좋습니다

- achi****
- 24-10-04
맛있어요 배송빨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