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jlh****
- 23-01-07
항상 구매하고 있습니다.

- hanu****
- 23-01-05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강추~!!!

- sino****
- 23-01-04
차돌박이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딱 맛잇게 생겼어요

- dnjs****
- 23-01-01
가성비+맛+배송기간까지 미쳤음

- supe****
- 22-12-30
차돌 별로 안 좋아하는데 요기 차돌은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 ms10****
- 22-12-29
항상 주문하는곳 이예요. 고기질과 포장상태 ,배송 모두 만족해요.

- ms10****
- 22-12-29
가격 너무 훌륭한데 고기맛은 더 좋아요.

- ms10****
- 22-12-29
항상 주문해서 먹는 곳입니다. 신선도가 아주 좋아요.

- road****
- 22-12-27
이번 차돌박이 너무 두껍고 질기고 친정에도 2팩이나 보냈는데… 지난번과 이처럼 차이가 날수 있나요

- road****
- 22-12-27
이번 차돌박이 너무 두껍고 질기고 친정에도 2팩이나 보냈는데… 지난번과 이처럼 차이가 날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