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740건  / 고객 총 평점 : 4.8
별5개
figh****
22-06-08
부드럽고 식감이 좋더군요 적당한 기름에
별5개
dohy****
22-06-04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별5개
wow0****
22-05-17
여기 소고기도 삼겹살도 최곱니다. 삼겹살은 선물받았는데 껍데기 살아있구요 차돌은 뭐 말해 뭐해~
별5개
jgle****
22-05-14
너무 신선한거 같네요 육즙도 많고 부드럽고 소고기 본연의 맛이 납니다!
별5개
babo****
22-05-07
빨리 왔어요 잘먹겠습니다.
별5개
jem1****
22-05-03
말해뭐해요 엄청 쫄깃하고 맛있어요
별5개
worm****
22-04-25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별3개
han0****
22-04-21
제품에 만족합니다.
별5개
xuan****
22-04-17
여기는 유난히 차돌박이가 맛있네요. 기름기가 좀 많은 편인데 그래서 더 맛있는거 같기도 하구요.
별5개
ysk1****
22-04-13
차돌박이는 냉동이 아니라 역시 생이죠~ (개인적인 취향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