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257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5개
wing****
23-10-11
7등급으로 받았는데도 마블링 좋았고 두께감 있어서 씹으면 육즙이 가득하네요.. 다음에도 업진살로 두매할듯
별5개
kmw0****
23-10-04
업진살 살살 녹네요
별5개
kobo****
23-09-28
배송 빠르고 만족합니다
별5개
kobo****
23-09-28
배송 빠르고 만족합니다
별5개
kobo****
23-09-28
배송 빠르고 만족합니다
별5개
kobo****
23-09-28
배송 빠르고 만족합니다
별5개
kobo****
23-09-28
배송 빠르고 만족합니다
별5개
vani****
23-09-20
한우는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부모님 최애
별5개
chlr****
23-09-19
두번째 구매인데 먹을 때 마다 고기가 너무 좋고 저렴한 편이라 자주 애용할거에요~!
별5개
love****
23-09-19
덕분에 즐거운 추석 보낼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