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cse****
- 22-06-25
신선하고 맛있어요 애들도 좋아하네요

- seon****
- 22-06-18
업진살 처음 먹어봐서 신기했어요 ! 엄청 지방이 많아서 좋아요

- thed****
- 22-06-16
좋은 가격에 양질의 소고기를 매우 잘 먹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시켜먹을게요!

- buls****
- 22-06-13
가성비 최고입니다 고기도 멋나고요

- ms10****
- 22-06-11
고기 포장에 만족, 고기 신선도이 만족, 고기맛에 만족합니다. 배송도 만족이요~

- pcse****
- 22-05-10
신선하고 맛있어요....!!!

- yang****
- 22-05-10
어버이날 가족들과 함께 먹었는데 역시 맛있네요

- babo****
- 22-05-07
빨리 왔어요 잘먹겠습니다.

- nlhh****
- 22-04-15
너무 신선하고 선물했는데 칭찬받았어요^^

- clsl****
- 22-04-05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