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yws1****
- 21-02-05
전부 맛있었습니당~~~

- tata****
- 21-02-02
육즙이최고군요ㅎ 한달에 두번꼭시킵니다

- hiun****
- 21-01-23
많이 부드럽지는 않지만 좋습니다

- bg2l****
- 21-01-05
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

- bg2l****
- 21-01-05
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최고입니다

- kida****
- 21-01-02
원래 이렇게 기름이 많은지...
구워먹기 겁나요.

- tata****
- 20-12-31
역시 영주한우 최곱니다.
더비싼부위보다 여기 업진살이 전제일 입맛에 맞아요

- jjj1****
- 20-12-25
역시 영주한우입니다 몇년째 시켜먹고 있습니다

- todo****
- 20-12-13
진짜 맛있어요 또 구매할게요

- todo****
- 20-12-13
진짜 맛있어요 또 구매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