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an4****
- 25-06-06
너무너무맛이써요또살게요

- ssun****
- 25-06-04
친정어르신들드린다고 보내드렸는데
소고기는 여기서만 사먹어요
백화점것보다 더 맛나요

- clov****
- 25-06-03
부모님 드시라고 보내드렸는데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합니다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 jeon****
- 25-06-03
신선하고 맛있어 종종 구매하고 있어요.

- quep****
- 25-06-02
항상 맛있고 신선합니다.

- kore****
- 25-06-02
부드럽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iiis****
- 25-05-31
배송 빠르고 고기 퀄리티 좋습니다. 나가서 외식할돈이면 차라리 투뿔이 좋아요

- hk77****
- 25-05-31
부드럽고 맛이 스ㅗㅎ아서 애기들이 잘먹고 그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 hk77****
- 25-05-31
고기가 구수하고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 hank****
- 25-05-30
어디서 600g을 이만한 가격에, 그것도 투뿔을 사겠어요. 맛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