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uji****
- 24-06-18
최고에요! 항상 좋은고기 품질 유지부탁드립니다!!

- suji****
- 24-06-18
등심은 진짜 최고에여 ㅎㅎ

- jae7****
- 24-06-13
기름기가 덜하고 고소해요

- ldj9****
- 24-06-12
종종 세일할때 쟁여놔요

- lgfj****
- 24-06-09
고기가 좋아 늘 애용하는데 가격도 좋습니다

- jdkv****
- 24-06-08
배송 빠르고 맛도 좋아요
세일해서 잘먹었습니다

- blue****
- 24-06-08
맛있어요. 지난번보단 지방이 조금 많았네요.

- lmk4****
- 24-06-08
등심이 너무 연하고 맛있네요.

- gara****
- 24-06-07
세일하길래 재구매 했어요~맛있어용!

- gumj****
- 24-06-05
등심은 조금 조각 처럼 와요..기름도 조금 많아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