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pz1****
- 24-05-27
이가격에 이런 고품질 한우를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 gumj****
- 24-05-27
이번등심은 좀 얇게왔네요.저번에는 새우살도 있어 좋았는데 좀 아쉽습니다

- hhhs****
- 24-05-26
1++을 구입했는데, 이전 1+과 별반 차이가 없고, 오히려 고기가 질겼어요..매번 구입해서 먹고 있는데 이번에는 좀 그래요

- shan****
- 24-05-25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선물했습니다

- bks0****
- 24-05-25
잘먹었습니다....

- sshs****
- 24-05-25
저희집은 무조건 영주한우만 먹어요
확실히 마트한우랑은 틀리다니깐요ㅎㅎ

- ehcl****
- 24-05-24
양도 많고 질도 좋고 맛

- leem****
- 24-05-24
배송빠르고 고기 신선하고

- jjan****
- 24-05-24
신선합니다
.맛이 고소합니다.
다만 지방량이 주문 할 때마다 다른데
점점 늘어나네요

- 91s9****
- 24-05-20
고기가 고소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