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hou****
- 23-05-28
등심 1++ 샀는데 고기가 입에서 살살녹네요
너무 잘 먹었습니다.

- hk77****
- 23-05-23
고기 선물받은 딸이 고급 등심을 먹어 보니 입에 착 안기면서 부드럽고 진한 맛을 보았다고 좋아했슴니다

- moon****
- 23-05-22
평범한 한우예요, 그냥 먹을만 해요

- 0921****
- 23-05-21
어버이날 선물로도 최고

- 0921****
- 23-05-21
항상 영주한우몰만 이용해요!!! 등심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 yjn7****
- 23-05-20
신선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

- kobo****
- 23-05-18
배송 빠르고 만족합니다

- kobo****
- 23-05-18
배송 빠르고 만족합니다

- nimr****
- 23-05-14
최고의 치맛살 , 너무 맛있어요

- kore****
- 23-05-13
항상 믿고 먹는 영주한우입니다. 또 주문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