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928건  / 고객 총 평점 : 4.8
별5개
miwo****
26-03-22
어제 저녁에 받자마자 먹었는데 입에서 살살 녹아요.
별5개
dbsw****
26-03-21
신선하고 맛있어요!
별5개
hank****
26-03-21
이마트나 롯데마트 등 대형할인점보다 저렴하고 맛있어요. 항상 주문해서 먹어요.
별5개
swhe****
26-03-21
안심 채끝 먹다 치마살 구입해 해 봤는데 맛있네요
별5개
jinm****
26-03-21
역시 맛있는. 믿고주문하는곳 !! 강추
별5개
ssyk****
26-03-18
마블링이 예술이네요
별5개
hanv****
26-03-17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함
별5개
gggg****
26-03-15
맛았어요!!!!!!
별5개
kshs****
26-03-10
고기 넘 부드럽고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별5개
haio****
26-03-10
애들이 자꾸사달래서 자주이용합니다. 근데 고기보다 지방이 조금씩 많아지는건 기분탓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