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928건  / 고객 총 평점 : 4.8
별5개
rese****
21-03-07
믿고보는 영주한우죠~
별5개
juwo****
21-02-21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별5개
kipl****
21-02-19
안심보단 질기지만 맛있음
별3개
pimc****
21-02-16
이번에는 질기네요 고기도 너무 두꺼워요 구이용로는...
별5개
monc****
21-02-06
고기잘먹어써요...
별5개
jalj****
21-01-30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별5개
kims****
21-01-29
살짝 질긴듯 하지만 씹을수록 등심 특유의 고소함이 살아납니다.
별4개
yaeu****
21-01-27
맛은 있는데 부위가 좀 안좋았어요.
별4개
chkb****
21-01-20
싸게 잘 삿어요 굿굿
별5개
hyou****
21-01-04
등심 1++에 맞게 질도 좋고 고기맛도 좋았어요. 가격만큼 확실한 물건이라는 생각이에요.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