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63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5개
leem****
26-06-17
잡뼈에 고기가 많아서 좋아요
별5개
7152****
26-05-17
맛있어요. 살도 있고
별5개
wien****
26-05-10
뼈국물내기 귀찮긴하지만 너무 싸서 구입했습니다
별5개
anak****
26-05-04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별3개
dhkw****
26-04-12
그냥 쏘쏘 정도네요
별5개
jbim****
26-03-26
사골과 같이 끓였는데 맛 좋아요 재구매예정요
별5개
ae50****
26-03-11
함께도착해서 잘사용했습니다.
별5개
mune****
26-02-15
설도와 함께 끓여서 국물 먹어요. 너무 맛있어요.
별4개
ruby****
26-01-21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별4개
ruby****
26-01-21
너무 좋아요,잘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