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une****
- 21-12-10
좋아요
첫 곰국 도전했는데 완죤 우유빛깔 나와서 깜놀 했습니다

- ajy0****
- 21-12-04
잘우러나요~고기가 따로 없어도될듯

- sbsh****
- 21-12-03
국물 잘 우러나고 신선해요

- k111****
- 21-12-03
가격두 저렴하구 잡내가없어요근데 스지엔 기름이 너무 많아서 걷어내느라 고생했어요

- tkax****
- 21-12-02
국물이 너무 잘날거같아요

- he62****
- 21-12-01
배송이 조금늦었는데 직접 전화를 주셔서 양해를 구해주셨어요.그점이 좋았어요.

- sun3****
- 21-11-18
기름이 많지않아서 좋았습니다

- tsjw****
- 21-11-05
잘받았습니다........

- chiy****
- 21-10-25
잡뼈에 고기도 많이 붙어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아요!

- jaen****
- 21-10-24
매번 시켜먹는 사골~~역시 살살한날 뜨끈한국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