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63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5개
sune****
21-12-10
좋아요 첫 곰국 도전했는데 완죤 우유빛깔 나와서 깜놀 했습니다
별5개
ajy0****
21-12-04
잘우러나요~고기가 따로 없어도될듯
별5개
sbsh****
21-12-03
국물 잘 우러나고 신선해요
별5개
k111****
21-12-03
가격두 저렴하구 잡내가없어요근데 스지엔 기름이 너무 많아서 걷어내느라 고생했어요
별5개
tkax****
21-12-02
국물이 너무 잘날거같아요
별5개
he62****
21-12-01
배송이 조금늦었는데 직접 전화를 주셔서 양해를 구해주셨어요.그점이 좋았어요.
별5개
sun3****
21-11-18
기름이 많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별5개
tsjw****
21-11-05
잘받았습니다........
별5개
chiy****
21-10-25
잡뼈에 고기도 많이 붙어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아요!
별5개
jaen****
21-10-24
매번 시켜먹는 사골~~역시 살살한날 뜨끈한국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