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aah****
- 25-01-07
언제나 만족합니다. 안심은 역시 부드럽네요.어르신들이 이가 약하셔서 안심이 참 좋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blue****
- 25-01-06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 wjdv****
- 25-01-03
배송과 포장도 아주 좋았습니다~ 맛도 좋구요.

- dku9****
- 24-12-29
항상 믿고 주문하는 곳 입니다

- kosm****
- 24-12-28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감사합니다.

- whdu****
- 24-12-25
너무너무 연하고 맛있어요. 비싸긴하지만 좋습니다.

- nimr****
- 24-12-18
너무 맛

- 91s9****
- 24-12-16
고기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배송도 좋아요

- nimr****
- 24-12-10
너무 맛있고 포장상태도 너므 좋습니다

- flyt****
- 24-12-10
항상 신선하고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