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uji****
- 24-06-18
안심도 이번에 정말 맛있었어요!

- nard****
- 24-06-16
맛있게잘먹었네요 항상 품질유지 굿

- nard****
- 24-06-16
맛있게잘먹었네요 항상 품질유지 굿

- 4855****
- 24-06-16
가성비가 좋아요
식구들이 만족해합니다

- myk5****
- 24-06-07
안심이 조금 나쁘네요

- myk5****
- 24-06-07
항상 맛있었는데 이 번 안심은 조금 별로입니다.
불고기와 꾸리는 아주 좋습니다

- espo****
- 24-06-07
선물로 보냈는데 맛있게 드셨데요:)

- gumj****
- 24-06-05
안심셀해서 샀는데 두께도 그렇고~ 부드럽고 맛나요

- sjap****
- 24-06-05
안심 투뿔 너무 좋아요 장염으로 일주일 고생했는데 안심 작게 잘라 먹으니까 속도 편하고 기력도 회복 되고 좋습니다. 다들 맛난 영주한우 드시고 건강 하세요~

- dohy****
- 24-06-04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