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404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5개
atio****
23-08-04
부모님께,,, 보내드렸읍니다 감사합니다
별4개
pure****
23-08-02
주관적인 평가지만. 업진살은 좀 많이 퍽퍽 약간질김. 부채살은 약간 퍽퍽 살짝 질김 안심은 굿.
별5개
whch****
23-08-01
부모님께서 잘 먹었다고 합니다.
별5개
tjsg****
23-07-30
잘 먹었습니다 !!
별5개
tjsg****
23-07-30
잘 먹었습니다 !!
별5개
semi****
23-07-30
항상 맛있게 먹었습니다
별5개
chun****
23-07-18
좋은 고기 감사합니다.
별5개
khan****
23-07-08
부드러워요 스테이크용으로좋아요
별5개
okok****
23-06-28
완전맘ㅈ나요 살살 녹아요 배송도 총알이네요
별4개
siyo****
23-06-27
정확한 배송해 주셨습니다 받으신분이 만족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