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ij1****
- 23-04-29
배송도 빠르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 kipl****
- 23-04-14
신선하고 부드럽고 좋아요

- 1pz1****
- 23-04-03
투쁠고기 너무 맛있었어요 이 가격에 이맛이면 진짜 감사하네요

- 100y****
- 23-03-19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chun****
- 23-03-12
맛난 소기기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eneh****
- 23-02-27
안심은 살때마다 실망시키질 않네요!
어쩜 이리 두툼한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울수 있나요!
안심이란 부위가 이렇게 맛있을수 있는지 영주한우에서 처음 알았어요. 고기 좋아하는 아이 진짜 자주먹이는데
영주한우 안심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 bawe****
- 23-02-24
very very good

- bhan****
- 23-02-21
고기가 ++8 이네요. 숙성이 좀 더 되었으면 바로 먹기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 jich****
- 23-02-18
늘 안심하고 먹습니다

- chun****
- 23-02-13
눈물이 날 정도로 맛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