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ij1****
- 22-03-16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 eneh****
- 22-03-15
매번 고기 여기서 주문해서 먹는데 이번에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두툼하고 너무 부드러웠어요. 매번 안심만 먹다가 이번엔 등심도 주문했는데
전 역시 안심이 좀 더 좋긴해요. 기름기도 적고..ㅎㅎ

- mela****
- 22-03-11
선물로 보냈더니 맛있게 잘먹었다고 하네요

- ms10****
- 22-03-04
맛있어요~ 그이상 필요 없지요

- jyn0****
- 22-02-14
영주 한우 너무 맛있어요

- nard****
- 22-02-05
항상맛있게 먹고있어요
가격저렴 맛확실 짱입니다.

- mink****
- 22-01-27
가격대비 품질 좋습니다. 고기맛도 좋구요.

- kobo****
- 22-01-26
부모님이 넘 좋아하세요~!!

- kobo****
- 22-01-26
부모님 선물 드렸는데 너무 맛있대요~

- wkd3****
- 22-01-20
신선하고 육질좋은 고기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