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rjh0****
- 21-09-12
부모님께 선물로 드렸는데 맛있다고 너무 좋아하셨어요

- ms10****
- 21-09-10
고기의 신선함과 맛

- babo****
- 21-08-26
내년 선물구입으로 또 구매하러 올께요

- ms10****
- 21-08-22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가 신선하고 포장상태도 좋구요.

- tabo****
- 21-07-17
맛있어요~~~~~~~

- ms10****
- 21-07-17
고기가 맛있으면 되는거죠~ 그렇지 않나요?

- ms10****
- 21-07-17
너무 맛있는 고기 입니다. 몇년째 주문해서 먹고있어요. 포장도 깔끔하구요.

- ms10****
- 21-07-17
고기 너무 맛있어요. 아이들이 여기 고기 넘 좋아해서 계속 주문하게 되네요.

- kipl****
- 21-06-06
안심은 늘 맛있어요 부드러움

- ms10****
- 21-06-06
고기가 맛있어요~ 배송도 빠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