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s10****
- 21-06-06
고기가 맛있어요~ 최고 최고

- duck****
- 21-05-30
아이가 좋아해서.시켰어요
맛나고 육즙도 엄청나고

- k2h0****
- 21-05-18
고기 너무 맛있다고 엄마가 좋아하시네요~~

- kipl****
- 21-05-12
대체로 적으로 부드럽고 맛있어요~~~

- dohy****
- 21-03-27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 hass****
- 21-02-27
산소포장으로 바뀐뒤로 맛이 더 좋아 졌어요

- kipl****
- 21-02-19
부드럽고 맛있어요

- dohy****
- 21-02-03
투뿔 한우안심을 이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니 대박입니다

- tata****
- 21-02-02
역시최고입니딘. 둘째아이 이유식하고 첫째아이 구워줍니다

- ms10****
- 21-01-27
항상 시켜먹는곳인데 여전히 신선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