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ipl****
- 21-01-21
부드럽고 좋아요
처음 주문해봤는데 계속 주문할것같아요
잘먹었습니다 ~

- tata****
- 20-12-31
아가이유식하고첫째 구워주려고 항상시켜요...제가먹어도 존맛탱이네여ㅋ
이정도 질의한우 시중에서사면 십만원정도할듯여

- ms10****
- 20-12-30
항상 주문해서 먹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 ms10****
- 20-12-30
항상 주문해서 먹어요. 안심이 매우 부드럽고 맛있어요.

- ms10****
- 20-12-30
안심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 ms10****
- 20-12-23
항상 시켜먹는곳이이요~ 여기 안심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 rese****
- 20-12-14
고기 상태가 일관적이진 않네요
부위차이인가

- lyk0****
- 20-12-11
재구매, 항상 최고의 고기 감사합니다.

- lyk0****
- 20-12-05
너무 좋은 고기 잘먹었습니다.
자주 주문하는데 이번에는 특히 더 좋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akal****
- 20-11-29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