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37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4개
eaut****
24-11-05
기대한 만큼이고 , 믿고 먹었습니다.
별5개
yjks****
24-10-08
고기 질도 좋고 신선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별5개
soju****
24-09-13
항상 믿고 구매 합니다 가격도 만족 품질도 만족
별5개
nimr****
24-08-27
고소하고 순수한 우유같이 깔끔해요
별5개
sylo****
24-08-17
잘 먹고 있어요~~~~~~~
별5개
hann****
24-07-29
예상대로 맛있는 사골육수
별5개
only****
24-07-14
쟁여놓고 꺼내먹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떡국 해먹기에 좋은 국물 재료입니다.
별3개
star****
24-06-22
항상 믿고 사먹고있어요 포장만 좀 더 신경써주세요
별5개
suji****
24-06-18
이번 안심은 저번보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등심은 언제나 너무 맛있어요 믿고 주문합니다! ㅎㅎ
별5개
gumj****
24-06-05
떡국 끓여 먹을때 넘 좋아요~ 쟁겨놓고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