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aut****
- 24-11-05
기대한 만큼이고 , 믿고 먹었습니다.

- yjks****
- 24-10-08
고기 질도 좋고 신선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soju****
- 24-09-13
항상 믿고 구매 합니다
가격도 만족
품질도 만족

- nimr****
- 24-08-27
고소하고 순수한 우유같이 깔끔해요

- sylo****
- 24-08-17
잘 먹고 있어요~~~~~~~

- hann****
- 24-07-29
예상대로 맛있는 사골육수

- only****
- 24-07-14
쟁여놓고 꺼내먹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떡국 해먹기에 좋은 국물 재료입니다.

- star****
- 24-06-22
항상 믿고 사먹고있어요
포장만 좀 더 신경써주세요

- suji****
- 24-06-18
이번 안심은 저번보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등심은 언제나 너무 맛있어요 믿고 주문합니다! ㅎㅎ

- gumj****
- 24-06-05
떡국 끓여 먹을때 넘 좋아요~ 쟁겨놓고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