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37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5개
sylo****
24-03-05
역시 맛있어요~~~~~~~~~
별5개
dhem****
24-02-29
사골 곰탕 국물이 끝내줘요~굿
별4개
goop****
24-02-24
진해도 너무 진해요! 이렇게까자 진하지 않아도 됨
별5개
momy****
24-02-15
만족합니다 수고하세요
별5개
momy****
24-02-13
만족합니다 수고하세요
별5개
sylo****
24-02-06
좋아요~~~떡 넣어서 먹었어요~
별3개
kaka****
23-12-21
요전에 어머님 드렸었는데 맛있게 드셨다고하셔서 재주문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제가 먹어보니 음. 고향 어머니가 끓여서 보내주신 사골과는 젤리같은 점성?도 없고, 아이들도 우유맛이라고하고...기대가 컸던 것 같아요. 그냥 그랬습니다.
별5개
sylo****
23-12-10
최고예요~~~~~~
별5개
popo****
23-11-28
맛도 좋고 국물이 깔끔합니다
별5개
momy****
23-11-21
만족합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