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hgy****
- 26-06-25
맛있아요. 꼼꼼하게 포장 빠른 배송해줘요

- time****
- 26-06-20
어머니께 보내 드렸는데 고기 아주 좋다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 wib9****
- 26-06-13
등심음언제나 진리 한우 조하

- lgy0****
- 26-06-08
1등급이라 구이용으로는 퍽퍽할까 걱정했는데 찹스테이크 해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 lgy0****
- 26-05-31
맛있는데 가격도 합리적이라 좋아요

- miso****
- 26-05-19
고기가 보기에도 좋고 직접 먹어보니 역시라는말이 절로 납니다

- hk77****
- 26-05-16
구수하고 맛이 좋아요~

- kmj8****
- 26-05-13
언제나 믿고 구매합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상품 할인해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

- soli****
- 26-05-12
이번 등심은 넘 질기네요.
그리고 아이스팩을 윗쪽만 넣어서 아래부분 고기들은 핏물이 흥건한채로 배송되었어요.
고기상했을까봐 무지 신경쓰였고, 냄새도 살짝 났어요.
영주한우 고기중 젤 맛없었어요

- daeb****
- 26-05-09
기름기적어느끼하지않아좋았어요
부드럽고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