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jbe****
- 24-09-02
생각보다 아주 만족했어요

- hk77****
- 24-09-01
소고기 1뿔이 아닌데도 부드럽고 맛이 좋았어요---

- sam2****
- 24-08-31
언제나 맛이 좋습니다.

- clev****
- 24-08-30
믿고 사는 제품입니다.

- jhmo****
- 24-08-30
등심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 if3k****
- 24-08-28
1등급도 영주한우몰에서 사면 맛있습니다

- haha****
- 24-08-26
육향 자체가 좋아요. 등급 낮아도 부드러워요

- sung****
- 24-08-17
언제나 믿고 구매합니다

- eom5****
- 24-08-07
한우몰 행사할 때 기다렸다가 사먹어요. 1등급도 상당히 좋습니다.

- soju****
- 24-08-02
좋은 고기 저렴하게 구입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