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oot****
- 20-09-22
저렴하고 맛 있어요

- hwan****
- 20-09-16
가성비 굿, 신선하고 맛 좋아요

- kimw****
- 20-09-12
포장상태.양호하고 등급에 맞는 품질입니다. 야외에서.구워먹었더니 나름 맛나게 먹었습니다.

- rame****
- 20-08-28
매우 만족합니다 맛과 부드러운 육질 가격이 조금 비싸져서 아쉬워요

- kias****
- 20-08-24
항상 먹어요 굿 굿

- chiy****
- 20-08-23
늘 믿고 구매합니다. 1등급이어도 시중에 판매되는 1+ 등급만큼 훌륭해요.

- leen****
- 20-08-21
배성빠르고 물건 좋습니다

- myyh****
- 20-08-16
완전맛나요.
친정이 영주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