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298건  / 고객 총 평점 : 4.8
별5개
hank****
25-12-27
이마트에서 할인할때보다 훨씬 저렴해서 매번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넘맛나요.
별4개
khm0****
25-12-27
ㅃㄱㆍ른배, 신선하고 앟있어요
별5개
nina****
25-12-27
오랫만에 주운했는데~ 역시 맛있어요^^
별5개
dohy****
25-12-26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별5개
erik****
25-12-26
늘 주문하여 먹습니다 맛도 좋고 신선해서 주변에도 추천해요~
별5개
jean****
25-12-26
항상 믿고 먹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소개 하고 있습니다.
별5개
ejae****
25-12-26
역시 맛나고 엄청 좋아요
별5개
soo0****
25-12-25
주로 안심 먹는데 등심도 맛있네요
별5개
chgy****
25-12-25
나무 맛이ㅛ어여. 포장 배송 다 맘에 들어요
별5개
kims****
25-12-24
믿고 구매하는 영주한우몰 세일행사좀 자주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