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wib9****
- 26-06-13
내가 좋아하는 안심 안심 인심

- darc****
- 26-06-05
언제나 잘 먹고 있습니다.

- givy****
- 26-04-03
배송도 빠르고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 x40s****
- 26-02-16
한우는 여기서만사요

- l1h1****
- 26-02-09
원하는 날짜에 정확히 배송 되고 고기의 질도 좋습니다~

- l1h1****
- 26-02-09
원하는 날짜에 정확히 배송 되고 고기의 질도 좋습니다~

- ligh****
- 25-12-31
크리스마스 저녁에 구워먹었는데 도톰하고 스테이크로 너무 좋았어요.

- yaha****
- 25-12-27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 erik****
- 25-12-26
와 등심만 먹다 안심먹으니 눈이 번쩍하네요 ㅎㅎ 기름기적고 확실히 더 야들야들해요~

- road****
- 25-12-20
매번 감동이예요.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