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리뷰수 : 182건  / 고객 총 평점 : 4.9
별5개
wib9****
26-06-13
내가 좋아하는 안심 안심 인심
별5개
darc****
26-06-05
언제나 잘 먹고 있습니다.
별5개
givy****
26-04-03
배송도 빠르고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별5개
x40s****
26-02-16
한우는 여기서만사요
별5개
l1h1****
26-02-09
원하는 날짜에 정확히 배송 되고 고기의 질도 좋습니다~
별5개
l1h1****
26-02-09
원하는 날짜에 정확히 배송 되고 고기의 질도 좋습니다~
별5개
ligh****
25-12-31
크리스마스 저녁에 구워먹었는데 도톰하고 스테이크로 너무 좋았어요.
별5개
yaha****
25-12-27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별5개
erik****
25-12-26
와 등심만 먹다 안심먹으니 눈이 번쩍하네요 ㅎㅎ 기름기적고 확실히 더 야들야들해요~
별5개
road****
25-12-20
매번 감동이예요. 맛나요